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콘서트가 시작된다. NCT 태용이 준비한 멋진 무대와 더불어, 관객을 만날 준비를 하는 태용의 모습까지 생생하게 확인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