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페리스 어 마디아 패밀리 퓨너럴
매디아 일행의 감격적인 재회는 매디아가 가족의 과거 좋지 않았던 비밀을 밝힐 장례식을 뜻하지 않게 계획하면서 끔찍한 악몽으로 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