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살인마: 속편
무도회를 일찍 떠난 제니와 세 친구는 텍사스의 오지에서 자동차 사고를 내고 만다. 도와줄 사람을 찾던 친구들은 의족을 한 사이코패스 빌퍼 슬로터와 그의 가족을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