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처 챔버
불을 조종하는 초능력을 가진 지미는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들을 납치하여 고문하기 시작한다. 이에 피오리 박사는 지미의 엄마를 찾아 나서고, 지미의 형인 마크는 지미를 구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