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사고로 많은 요원들이 목숨을 잃자 유일한 생존자였던 NSA 국장 어거스트는 이번 사고가 당연코 평범하지 않다는 걸 직감한다. 그리고 비밀을 찾아내기 위해 새로운 트리플 X이 될 적임자를 찾아다니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