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요원 K
킬러이자 특수요원 KK는 거대한 조직이 꾸민 음모 때문에 도망 다니고 있다. 한편, 조직은 의사 바수의 아내를 인질로 잡아 그에게 병원에 있는 KK를 빼내라고 협박한다. 결국, 바수가 아내를 구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KK를 그들 손에 넘기려고 하던 그 순간, KK가 의식을 회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