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넬리
카를로와 리카르도 브로스키는 형제이다. 리카르도는 작곡하는 작곡가이고, 카를로는 노래를 아름답게 부르는 카스트라토이다.그러나 카를로는 분명히 두 사람 중 더 재능이 있고, 곧 이탈리아와 유럽 전역에서 전설적인 카스트라토 파리넬리로 널리 알려지게 된다. 리카르도는 그의 유명한 동새을 세심히 관리하는데 착수하지만, 작곡가 헨델이 파리넬리와 함께 작업을 시작하자 리카르도의 분노가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