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사랑이 머문 곳
엄마와 단둘이 사는 롤로는 자신의 아빠가 누구인지 모른 채 성장한다. 그러던 어느 날 아빠의 정체가 궁금해진 그녀는 엄마와 함께 파리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