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데스티네이션: 블러드라인
New Line Cinema의 대성공을 거둔 시리즈의 최신작인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블러드라인'은 관객들을 죽음의 왜곡된 정의의 시작으로 데려갑니다. 폭력적인 악몽에 시달리는 대학생 스테파니는 가족을 피할 수 없는 비참한 죽음에서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을 찾기 위해 집으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