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배틀 포 서바이벌 파일럿: 배틀 포 서바이벌
1942년 겨울, 공군 파일럿 니콜라이는 독일군의 폭격으로 시베리아 오지에 불시착하고 만다. 졸지에 표류자 신세가 된 니콜라이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생사를 건 사투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