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공룡 렉스
신중한 성격 때문에 분위기를 깨는 데 일가견이 있던 렉스는 보니의 손에 이끌려 욕실에 들어선 후, 얼떨결에 모두가 사랑하는 파티 공룡으로 거듭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