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본부
마이크와 설리는 울지마 까꿍 형제들과 신나는 주말을 보내기 위해 몬스터 대학교로 돌아온다. 이들은 처음으로 파티를 열지만 아무도 나타나지 않는다. 다행히도 마이크와 설리가 '파티 센트럴'을 학교 역사상 가장 멋진 파티로 만들려는 계획을 생각해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