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피차
우린 이 나라 여자들 옷을 만들 거야1997년 알제리. 대학생 나즈마는 여성에게 자유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디자이너가 되기를 꿈꾼다. 그러나 학교 바깥은 이슬람 보수국가를 세우려는 테러리스트들의 횡포로 자유는커녕 숨조차 마음껏 쉴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는다. 하지만 나즈마는 수의를 입기 싫다면 히잡을 쓰고 다니라는 목소리에 굴복하지 않고 친구들과 함께 교내 패션쇼를 기획하는데…캠퍼스에 총성이 울려도우리의 쇼는 계속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