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킹 왕의 탄생
서기 790년 스코틀랜드, 픽트 왕국과의 전쟁에서 패배한 후 도망친 게일 왕국의 왕자는 숲의 마을로 들어간다. 그곳에서 왕자는 납치된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숲의 정령들과 대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