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 레인
록스타 프린스가 오스카상과 그래미상을 모두 수상한 자전적 블록버스터로 장편 데뷔작을 선보입니다. 고집은 세지만 마음은 여린 젊은 음악가 더 키드(프린스)는 내면에 있는 악마와 어머니를 때리던 알코올 중독자 아버지를 놓고 싸웁니다. 광기로 물든 그의 음악은 고군분투하는 젊은 로커를 스타로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