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티드 베일
1925년 영국 런던의 사교모임에서 만난 키티와 월터는 월터의 청혼으로 결혼하게 되지만 서로의 차이를 이해하지 못하고, 이내 키티는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진다. 이에 월터는 콜레라가 퍼진 산골마을에 아내를 데리고 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