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른 엔젤
나오미는 플루트를 전공하는 학생으로 바라던 대학에 합격하고 부모님은 이모 가족을 초대해서 이를 축하한다. 런던으로 갈 생각에 부풀어 있던 나오미는 교통사고로 한순간에 부모님을 모두 잃는다. 실의에 빠져 손목을 긋는 자해를 하며 학교생활에도 집중하지 못하는 나오미에게 다가온 라파엘은 나오미에게 어둠에 삼켜져서는 안 된다는 수수께끼 같은 말을 하고, 나오미는 매몰차게 뿌리치지만, 그에 대한 궁금증은 커져만 간다. 자해가 심해져 연습 도중 쓰러진 나오미를 밖으로 데리고 나온 라파엘은 팔의 자해 자국을 보고 나오미를 치료하고... 수천 년간 지상에서 모습을 감춘 채 끊임없는 전쟁을 이어가는 추락 천사들의 존재가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