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몬티
로버트 칼라일과 톰 윌킨슨이 6명의 실업자가 돈을 벌기 위한 방법을 물색하며 겪는 명작 코미디에서 열연한다. 남성 스트리퍼들로 구성된 투어 그룹을 본 일행은 자신들도 약간 변형된 방식의 스트립쇼를 해서 돈을 벌기로 마음먹는데... 바로 옷을 전부 벗어 던지고 '완전 누드' 쇼를 펼치는 것! 하지만 과연 그 모든 것을 견뎌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