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셔스 카고: 프로 범죄단
카렌은 무자비한 조직의 우두머리인 에디의 돈을 날려 버리고, 그에게 쫓기는 상황에 부닥친다. 그리하여 카렌은 전 남자친구이자 도둑인 잭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삼천만 달러 상당의 보석을 훔치기로 계획한다. 잭은 다른 프로 도둑들을 모으고 이들은 계획을 실행하지만, 곧 복잡한 미로에 빠지며 뜻밖의 일들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