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렙 & 랜딩: 비밀 산타 작전
은밀한 작업에 가장 뛰어난 엘프인 래니와 웨인의 유쾌한 모험. 크리스마스가 며칠 남지 않은 어느 날, 클로스 부인과 매기가 산타클로스의 사무실에 깊숙이 숨겨진 의문스러운 물건을 가져오라는 비밀 임무에 웨인과 래니를 투입한다! 우리의 용감무쌍한 듀오가 제시간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 아니면 산타클로스에게 들켜 나쁜 어린이 목록에 들어갈 운명을 맞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