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리전
흑사병 발병지인 스페의인 숲에서 불가사의한 일이 일어난다. 스페인의 숲을 수색하는 임무를 맡아 홀로 생존한 그레그는 누군가 현관문을 두드리는 소리에 잠에서 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