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메탈밴드
핀란드 농촌 마을의 아웃사이더들로 구성된 아마추어 메탈밴드 임프레드 렉툼은 뮤직 페스티벌이 열리는 노르웨이를 향해 험난한 여정을 시작한다. 본격적인 무대 경험도 없고 무대울렁증 마저 있는 이들의 여정은 뜻밖의 결과를 가져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