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사적인 기수들
서부영화 스타인 트레이스 애킨스와 톰 베린저, 드루 워터스가 출연하는 이 서부영화에서 한 외톨이 영웅이자 명사수는 무법자에게 납치된 엄마를 구출하려는 소년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