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와이프 앤 샤 쇼커
팬들은 '솔트레이크시티의 진짜 주부들'의 스타 젠 샤가 어떻게 호화로운 생활을 유지하는지 종종 의문을 제기했다. 노인들이 평생 저축한 돈을 갈취한다고 알려진 텔레마케팅 사기 행각을 벌인 혐의로 젠 샤가 기소된 이후 여러 의혹이 제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