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데스데이: 악마의 큐피드
앨리스와 친구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하는 페이는 존스 선생님과 사랑에 빠진다. 페이는 아이들의 장난을 선생님의 진심이라 생각하고 오해한다. 페이는 사랑의 파괴자를 소환하는 주문을 외우고 악마가 나타나 학교 안의 모든 사람이 사랑하지 못하게 만들고 벌을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