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자기애로 똘똘 뭉친 재필과 상구는 이사 첫날부터 동네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경찰들의 주목을 받는다. 지하실에 봉인되어 있던 악령이 깨어나면서 행복한 새 출발은 물거품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