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릿 고스트
연극배우 저지 본은 무대에서 셰익스피어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인 햄릿을 연기하다 초자연적인 현상을 경험한다. 머지않아 그는 아무도 예상치 못한 시간여행을 통해 1920년대로 이동하여 자신의 과거 실수와 관련된 어두운 미스터리와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