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와치
세계적으로 유명한 동물 보호 운동을 시작하면서, 지구 상에서 가장 귀여운 동물을 구하기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는 용감한 운동가 단체에 관한 선구적인 모험 이야기. 라이언 레이놀즈의 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