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돌리
남편을 떠나보낸 후 홀로 살고 있는 돌리는 뉴욕에서 중매 일을 하고 있다. 뛰어난 중매 능력으로 저명한 그녀에게 어느 날 용커스에 사는 반더겔더가 그의 조카의 중매를 의뢰한다. 한편, 비료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구두쇠 반더겔더는 돌리 덕분에 알게 된 몰로이에게 청혼을 하기 위해 뉴욕으로 갈 계획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