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금보의 보디가드
러시아와 중국이 접경된 한 마을에 시력이 감퇴하는 한 퇴직 중앙경찰국 요원 헝이 외롭게 살고 있는데, 마을에서 홀아버지와 단둘이 살아가는 소녀 춘화를 만나게 된다. 어느 날, 마피아의 조직과 엮이게 된 춘희의 아버지로 인해 그녀가 위험에 빠지자 헝이 위험을 무릅쓰고 러시아 암흑가의 세력다툼에 휩싸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