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씨 11/9: 트럼프의 시대
모두가 힐러리 클린턴이 2016년도 대통령이 될 거라는 예상을 뒤엎고 당선된 트럼프는 위대한 미국을 다시 만들자는 구호를 내건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후 멕시코 이민 문제와 플린트 납 중독 사태 등을 다루게 된다. 트럼프 대통령이 재임한 시절 55개 주의 교사들의 파업이 일어나는 등 많은 사건 사고들을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