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보이 릭
1980년대 디트로이트를 점령한 흑인 갱 사이에서 유일하게 최연소 나이로 성공한 마약 거래상이자 갱 두목인 릭 워시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이다. 14살 백인 소년 릭 워시 주니어는 생계 수단으로 무기를 파는 아버지 리처드와 마약중독자인 누나 돈과 함께 디트로이트에서 그럭저럭 살아간다. 어느날 리처드가 불법으로 개조하여 유통한 무기가 마약 조직의 살인 사건에 사용된다. FBI는 릭에게 아버지를 구할 비밀 요원이 될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