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비홍 - 사혼각성 황비홍 - 사혼각성
청나라 말기 혼란의 시대에 황비홍은 아버지의 권유로 무술이 아닌 학업에 정진하기 위해 흥중학당에 다니게 된다. 황비홍은 새로운 삶을 얻을 기회로 루 선생의 도움을 받아 유학을 하러 갈 수 있는 길을 알게 된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서구화 운동을 중단하려는 광저우의 쇄국주의자들에 의해 황비홍은 위험에 빠지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