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도 없이
11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보이 스카우트 연맹이 은폐해왔던 8만 명이 넘는 피해자를 낳은 아동 성 학대 사건 당사자와 진실을 파헤치려고 하는 이들의 목소리를 들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