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베네딕트 나이트
복면한 테러리스트 범들이 영국 총리의 딸을 납치하고, 폭발물을 방패 삼아 한 건물 지하 주차장 안에 잠복해있다. SAS 팀이 구출 임무에 투입되고 건물을 한 층씩 장악해 나갈 작전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