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 “영웅시대가 저와 별의 이야기를 함께 써 내려가고 있다고 생각해요”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양일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콘서트 안팎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일으켰던 임영웅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다시 만난다. 무대 위 압도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 새로운 도전을 마다 않는 무대 뒤의 열정적인 모습과 영웅시대를 향한 진솔한 마음, 그리고 최고의 공연을 위해 임영웅과 제작진 모두가 합심해 달려온 1년여의 기록까지! 영웅시대와 함께 더 큰 꿈을 꾸는 가수 임영웅의 하늘빛 축제가 스크린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