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미니츠 곤
뛰어난 설계자 렉스의 계획대로 움직이는 프랭크와 멤버들은 어느 날 은행을 털게 되는데, 돈을 가지고 도망가려던 그들 앞에 경찰이 나타난다. 경찰과 총격전을 벌이며 도망치던 프랭크는 의문의 공격을 받고 쓰러진 뒤 눈을 뜨는데, 조직이 훔쳤던 돈은 이미 사라진 상태다. 그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된 프랭크는 돈의 행방을 뒤쫓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