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마리의 달마시안 개
15마리의 귀여운 강아지들을 낳게 된 달마시안 페르디타와 퐁고는 어느 날 이웃이자 악당 쿠루엘라가 자신들의 강아지들을 눈독 들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들의 강아지들을 납치해간 걸 알게 되고 두 달마시안은 어린 강아지들을 구하러 간다. 그리고 이미 쿠루엘라에게 잡혀있던 84마리 강아지들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