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4: 남북전쟁
1864년, 미국 남북전쟁 당시 북부 연방군이 남부의 수도 애틀랜타주를 점령한다. 남부 동맹군 측은 기병대를 북군으로 위장시키고 동태를 살피게 하는데, 어느 날 북군 장군의 중요한 기밀정보를 입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