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4 전투
1차 세계대전으로 혼란한 상황이지만, 그 와중에도 아름다운 사랑은 피어난다. 1914년부터 1916년까지 폴란드의 독립을 위해 어려운 전투를 함께 이겨나가면서 이제 막 어린아이 티를 벗은 장병들은 피로 물든 희생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