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을 선택한 젊은 프랑스인 부부 질과 마리옹의 시간이 반대로 흘러간다. 외도를 고백하는 질, 아들을 낳는 마리옹, 두 사람의 결혼식과 처음 만났던 순간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