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일간의 세계일주
지상 최대의 월드 투어가 시작된다! 걱정 많은 엄마 때문에 세계여행이라는 꿈을 펼치지 못하던 왕소심 원숭이 ‘파스파르투’ 그리고 어느 날 파스파르투 앞에 나타난 자칭(?) 모험 전문가 개구리 ‘필리어스’! 두 친구는 파스파르투를 무시하던 마을 주민들의 코를 납작하게 만들기 위해 80일간의 세계 일주를 떠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