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O.D.
는 이혼 가정의 자녀이지만 잘 적응하고 성장한 듯 보이는 카터(아담 스콧)에 관한 이야기이다. 부모(리차드 젠킨스와 캐서린 오하라)의 이혼을 견뎌낸 카터는 이제 성공적인 커리어와 자신을 지지하는 여자친구(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가 있다. 하지만 그의 남동생(클락 듀크)이 약혼을 하자, 카터는 결혼식을 위해 씁쓸하게 이혼한 부모와 그들 각각의 배우자들(에이미 포엘러와 켄 하워드)을 재회시켜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이로 인해 괴짜 치료사(제인 린치)를 비롯한 어린 시절의 대혼란이 카터에게 다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