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커버넌트
사상 최대의 식민지 개척 미션을 위해 우주로 탐사에 나선 커버넌트호는 생명체가 살 법한 한 행성에 도달하여 탐사를 시작한다. 그러나 희망을 가지고 행성에 도착한 탐사대는 예상과는 달리 어딘가 꺼림칙한 느낌을 받는다. 탐사를 진행하면서 행성은 숨겨왔던 끔찍한 비밀을 드러내고, 커버넌트호 탐사대는 목숨을 걸고 행성을 탈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