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당들
익명의 고객이 의뢰한 일을 완수만 한다면 특별사면을 보장하겠다는 무법 변호사의 제안을 받고 알제리 감옥에서 가석방된 빅 산드로 조직원 ‘세르조’. 살인을 즐기며 자아도취에 빠졌던 과거를 세탁하고 고급스러운 저택에 가정을 꾸린 킬러 ‘토니’. 국가를 뒤흔들 기밀문서를 빼앗겨 시궁창에 숨은 마피아 보스 ‘칼리굴라’. 15년 전에 일어났던 살인 사건의 진실을 앞에 두고 다시 만난 나쁜 녀석들은 죽음과 맞바꾼 마지막 피의 거래를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