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케르크
세계 2차대전 중인1940년, 프랑스 덩케르크 해안에 고립된 40여만명의 영국군과 연합군을 독일군의 공격으로부터 구하고 무사히 철수하기 위한 작전이 시작된다. 험난한 상황이지만 프랑스 군의 지원사격과 영국 국민들의 힘이 합쳐져 놀라운 결과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