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맨
석기 마을의 용감한 소년 더그와 그의 친구 호그놉, 그리고 두 사람의 부족은 큰 위기를 맞는다. 청동기 왕국의 악당 누스의 손에 이들의 마을이 빼앗겨버린 것이다. 평화로운 자신의 마을을 되찾기 위한 더그와 욕심 많은 누스의 좌충우돌 대결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