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튼 존 라이브 페어웰 프롬 다저 스타디움》은 전설적인 글로벌 슈퍼스타 엘튼 존의 "페어웰 옐로 브릭 로드 투어"의 종착역으로 2022년 11월 20일 LA 다저 스타디움에서 라이브 로 진행되는 콘서트. 1975년, 두 번의 매진을 기록하고 가수로서의 경력을 전세계적으로 확고히 다지는 계기가 된 이곳에서 그때의 벅찬 감동을 되살려 역사상 가장 멋진 콘서트가 될 이번 북미 투어의 마지막 공연 무대에 오른다. 놓칠 수 없는 특별 게스트와 수십년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곡들이 등장할 예정! 전 세계 팬들의 심금을 울릴 절대 놓칠 수 없는 역사적인 무대로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