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스톰
어느 날 현금수송차량이 납치당하니 막강한 테러조직의 리더 차오가 유력한 옹의자로 지목된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차오는 증거 불충분으로 풀려나니 근성 있는 경찰 경위 루이가 그를 체포하러 나선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루이와 주변인들이 위험에 빠지고 차오는 오히려 더욱 악랄한 범행을 계획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