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봉적수
그저 하루종일 춤을 추면서 놀기를 좋아할 뿐이던 에디는 우연히 만나게 된 미니를 자신의 누나가 운영하는 가게에 취직시켜준다. 그런 미니와 자신의 누나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흐르고 있는 한편, 에디에게서 공부를 배우고 있던 스텔라는 에디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그저 숨길 뿐이다.